게시판

시재건설의 새로운 소식 및 주요 뉴스를 전해드립니다.

뉴스 및 공지사항

공지 | 시재건설, 에이치아이건설, 무궁화신탁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

페이지 정보

등록자
관리자
등록일
19-02-13 12:50
조회
6,831
본문

시재건설, 에이치아이건설, 무궁화신탁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로

공동 개발사업 등 추진  

 

- 사간 정보교환을 통한 지속적인 업무 교류
-
업무 연계 수익사업 공동 추진 등 전력적 업무제휴 관계를 개시
-
인적 물적 네트워크를 통한 신탁업무 및 건설부문 상호 협업을 추진

 

2019 211일 우량 건설업체인 시재건설㈜, 에이치아이건설㈜와 부동산금융그룹을 지향하는 ㈜무궁화신탁 삼사간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. 시재건설㈜, 에이치아이건설㈜는 일반건설부문 및 주택건설부문 등이 주요 사업분야인 우량 건설회사이며, ㈜무궁화신탁은 신탁업계 상위도약을 목표로 하는 부동산신탁사로서,금번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은 삼사가 더욱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한 계기가 될 전망이다.

 

삼사는 앞으로의 개발사업과 건설사업이 금융기관 중심으로 재편됨을 상호 이해한 가운데 자금조달 능력이 뛰어난 신탁사와 건설부문에서 우수한 시공역량을 가진 시재건설㈜, 에이치아이건설㈜의 통합시스템을 결합하여 새로운 형태의 건설 개발사업을 발굴할 예정이다.

 

특히, 본 업무협약을 바탕으로 개발사업 초기의 계획단계부터 삼사가 협업하여 원가절감 프로세를 확립하는 등 수익성 증대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부동산 경기 침체에도 불구하고 안정적인 사업진행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가 된다.

 

금번, 업무협약 체결로 ㈜무궁화신탁은 신탁수익의 증대, 시재건설㈜와 에이치아이건설㈜는 자금동원력을 증대하고 사업리스크를 줄일 수 있게 되었고, 또한 공급되는 건축물 수요자 입장에서도 안정성을 보장받을 수 있게 되었다. 향후 ㈜무궁화신탁과 시재건설㈜, 에이치아이건설㈜는 국내의 개발사업, 건설사업 뿐만 아니라 해외의 개발사업, 건설사업 등을 공동 추진하여 삼사의 성장을 지속적으로 도모할 예정이다.

 

--